□ 2025년 예산편성 의견수렴을 위한 주민참여 예산 설명회 개최 □
“춘천권 9월 3일, 강릉권 9월 4일, 원주권 9월 5일”
2024. 9. 3.(화)
□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(교육감 신경호)은 2025년 예산편성 의견수렴을 위한 주민참여 예산 설명회를 춘천·원주·강릉 3개 권역에서 개최한다.
□ 이번 설명회는 학부모, 교직원, 학교운영위원 등 강원도민을 대상으로 열려 강원교육의 정책 방향과 지방교육재정의 이해 및 2025년도 교육재정 운용 방향을 안내하고, 참석자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갖는다.
□ 설명회는 △춘천권 9월 3일(화)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춘천교육문화관 공연장 △강릉권 9월 4일(수)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연수원 별관 다목적동 △원주권 9월 5일(목)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원주교육문화관 대강당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.
□ 임재욱 예산과장은 “이번 예산 설명회를 통해 도민들의 예산편성 과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”라며 “도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더욱 투명하고 효율적인 교육 행정을 구현해 나가겠다”라고 말했다.
붙임 사진 1매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