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, 금고 지정 공개경쟁 재공고 □
“금고 지정 공개경쟁 단독 응찰로 재공고, 신청서 9월 11일에 접수”
2024. 9. 5.(목)
□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(교육감 신경호)은 금고 지정 공개경쟁 공고에 따른 신청서 접수 결과 단독 응찰로 유찰되어 ‘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금고 지정 공개경쟁 재공고’를 5일(목) 도교육청 누리집에 게시했다.
□ 도교육청은 지난 8월 19일 도교육청 누리집에 ‘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금고 지정 공개경쟁 공고’를 게시하고, 9월 3일부터 4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했으나 1개 기관만이 응찰하여 유찰되었다.
□ 이번 재공고 후에도 단독 응찰로 유찰될 경우, 관련 규정에 따라 참여 금융기관에 대해 금고지정심의위원회에서 적격성 여부를 심의하여 금고를 지정할 계획이다.
□ 재공고에 따른 별도의 금고 지정 신청에 관한 설명회는 열지 않으며, 서류 열람 기간을 거쳐 9월 11일(수) 당일 신청(제안)서를 접수한다. 더 자세한 내용은 도교육청 누리집(https://www.gwe.go.kr) 공지사항의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