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양양교육도서관, 휴게공간 새롭게 단장 □
“1, 2층 로비에 작은 쉼터 조성”
2024. 9. 5.(목)
□ 양양교육도서관(관장 김승아)은 도서관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휴게공간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.
□ 양양교육도서관은 기존에 활용되지 못하고 있던 1, 2층 로비 공간 활용을 위해 지난 8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공사를 실시하였다.
◦ 새롭게 조성된 1, 2층 휴게공간에서는 책도 읽을 수 있고, 간단한 취식도 가능하다. 또한 분위기가 좋은 카페를 연상케 하는 조명을 설치해 청소년 이용자도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
□ 김승아 양양교육도서관장은 “도서관이 단순히 책을 읽는 공간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지역주민들과 소통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.”라며 “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도서관을 지속적으로 바꾸어 나가겠다”라고 전했다.
붙임 사진 3매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