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삼척교육지원청, 반부패 청렴주간 맞아 청렴 캠페인 실시 □
“출근길 직원 맞으며 청렴한 삼척교육 의식 고취”
2024. 9. 10.(화)
□ 삼척교육지원청(교육장 신순금)은 9일(월) 교육지원청 청사 1층 현관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‘출근길 직원 맞이 청렴 캠페인’을 실시하였다.
□ 이번 캠페인은 9월 5일(목)부터 9월 13일(금)까지 운영되는 반부패 청렴 주간 행사의 하나로 실시되었다.
□ 이날 오전 신순금 교육장과 간부 직원, 삼척교육지원청 청렴 지기들은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명절 덕담 인사와 함께 청렴 홍보 물품을 전달하고, 다가오는 추석에도 ‘명절선물 안 주고 안 받기’ 등 청렴 삼척교육을 위해 노력해달라 당부하였다.
□ 삼척교육지원청은 이 외에도 반부패 청렴 주간 동안 △출퇴근길 청렴송 방송 △감성 소통 Day MZ세대 차담회 △추석맞이 전통시장 가는 날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청렴 문화 확산에 노력할 예정이다.
□ 신순금 교육장은 “이번 청렴 주간 출근길 직원 맞이 청렴 캠페인 행사를 진행하며 직원들 간 따뜻한 명절 덕담을 나누며 돈독한 유대를 쌓았을 뿐 아니라 청렴 삼척교육 의식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”고 말했다.
붙임 사진 1매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