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춘천교육지원청, 새 학기 맞아 학교폭력 및 흡연예방 등굣길 캠페인 실시 □
“춘천시장, 춘천경찰서, 춘천시보건소, 학부모회, 학생회와 함께 캠페인 펼쳐”
2024.8.14.(수)
□ 춘천교육지원청(교육장 허남호)은 2학기 시작을 맞아 14일(수) 봉의중학교 정문에서 학교폭력 및 흡연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였다.
□ 흡연 예방 및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열린 이번 캠페인에는 육동한 춘천시장과 춘천경찰서, 춘천시보건소, 봉의중학교 학부모회 및 학생회가 함께 참여했다.
□ 이번 캠페인에서는 등굣길 학생들을 맞이하며 △학교폭력 및 흡연예방 서약서 작성 △흡연예방 퀴즈 맞히기 △홍보용품 배부 등을 진행하였다. 21일(수)에는 춘천중학교에서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.
□ 허남호 교육장은 “이번 캠페인을 통해 흡연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고, 학교폭력에 대한 감수성을 키우는 학생들이 되길 바란다.”라며 “2학기에도 더욱 평화롭고 안전한 학교문화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붙임 사진 1매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