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늘봄학교 학부모 모니터링단 연수 실시 □
“늘봄학교 학부모 모니터링단 연수로 안정적 운영 도모”
2024. 9. 9.(월)
□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(교육감 신경호)은 늘봄학교 학부모 모니터링단과 교육지원청 관계자 130명을 대상으로 9일(월)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국제교육원, 10일(화)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연수원횡성분원, 11일(수) 강원디자인진흥원에서 연수를 실시한다.
◦ 늘봄학교가 모든 학교에 확대 시행됨에 따라 1학기에 위촉한 모니터링단 57명 외에 52명을 추가로 위촉하였다.
□ 이번 연수에서는 늘봄학교 정책 이해, 늘봄학교와 학부모와의 만남, 1학기 문화예술프로그램 운영 결과 공유, 늘봄학교에 대한 지역별 토의 등이 진행된다.
□ 박성관 인성생활교육과장은 “늘봄학교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서는 늘봄학교 학부모 모니터링단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.”라며, “모니터링단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된 늘봄학교를 만들어 나가겠다.”라고 말했다.
붙임 사진 3매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