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제24회 강원예술고등학교 미술작품 전시회 개최 □
“선과 색, 형태의 결을 따라 만나는 시선 너머의 이야기를 만나다”
2025. 6. 23.(월)
□ 강원예술고등학교(교장 이한용)는 오는 7월 8일(화)부터 13일(일)까지 강릉아트센터 전시실에서 제24회 강원예술고등학교 미술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.
□ 이번 전시회는 강원예술고 미술과 전 학년 학생들이 참여하여, 입시의 틀을 벗어나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예술의 언어를 만날 수 있는 기회로 △서양화 △조소 △디자인 △한국화 △드로잉 등 다섯 가지 장르에 걸쳐 총 82점의 작품이 전시되며, 각기 다른 시선과 감정들이 하나의 공간에 전시될 예정이다.
□ 또한, 이번 전시에는 사제 동행의 의미를 담아 본교 교사 및 강사들의 작품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며, 세대와 시선이 어우러진 이 공간은 예술을 향한 열정을 보여주는 깊은 울림의 공간이 될 것이다.
□ 이번 전시회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, 관람비는 무료이다.
□ 이한용 교장은 “한 점 한 점의 그림에 담긴 시간과 마음이 모인 이번 전시회를 준비하기 위해 애쓴 미술과 학생들에게 격려와 축하의 말을 전한다.”라며, “미래 예술가의 꿈을 가진 학생들의 열정이 오래도록 빛날 수 있도록 이번 전시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.”라고 말했다.
붙임 포스터 및 초대장 각 1매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