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제24회 강원예술고등학교 음악 정기연주회 개최 □
“우리 가락의 멋, 조화로운 하모니의 아름다움,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앙상블”
2025. 6. 25.(수)
□ 강원예술고등학교(교장 이한용)은 7월 9일(수) 19시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에서 제24회 강원예술고등학교 예술제 음악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.
□ 이번 음악 정기연주회는 강원예술고등학교 음악과가 주최하여 음악과 전 학년 학생 및 강원예술고등학교 동문이 참여하며, 국악 합주, 합창, 오케스트라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.
□ 국악 합주 음악에는 △사철가 △내 고향의 봄 △님 그린 회포 △밀양아리랑 △진도아리랑이 연주되며, 합창 음악은 △희망은 깨어 있네 △별은 너에게로 △깊은 밤을 날아서가 연주된다. 오케스트라 음악으로는 △W. A. Mozart의 "Die Zauberflöte" Overture, K.620 △L. Spohr의 Concerto No.2 in Eb major Op.57 Ⅰ.Allegro △E. Grieg의 Concerto in A minor Op.16, Ⅰ.Allegro molto Moderato △A. Dvorák의 Symphony No.9 in E minor Op.95 Ⅳ. Allegro con fuoco가 연주될 예정이다.
□ 이번 공연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, 관람비는 무료이다.
□ 이한용 교장은 “학생들이 갈고닦은 빛나는 재능과 뜨거운 열정의 결실을 통해 예술이 선사하는 순수한 기쁨과 감동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 다.”라고 말했다.
붙임 포스터 및 초대장 각 1매. 끝.